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이 서울시와 안전한 임대계약 활성화를 위한 '클린임대인 시범사업' MOU를 체결했습니다. 서울시청에서 열린 이날 협약식에는 오세훈 서울시장, 황도연 당근 대표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하였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당근은 서울시에 등록된 권리관계가 깨끗한 매물의 리스트를 제공받게 되며 해당 데이터 바탕으로 당근 부동산 게시물에 클린주택 인증을 받은 매물에 별도 클린마크를 표기할 계획입니다. 이용자들이 인증 정보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하여 부동산 거래의 신뢰성과 안전성을 높일 예정입니다.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의 스타일커머스 플랫폼인 에이블리는 지난 5월 카테고리간 구매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뷰티⋅라이프' 상품 구매 고객이 전년 대비 2배 증가했고, '패션⋅뷰티' 교차구매 70%, '뷰티⋅디지털' 55% 증가했습니다. 패션, 뷰티, 라이프, 디지털 상품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 수도 약 30%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에이블리가 전체 라이프스타일 시장으로 카테고리 확장을 성공적으로 이뤘음을 증명하고있습니다. (사진출처- 에이블리 공식홈페이지)
이번 시리즈 '나우가 간다'는 5월 21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 KOBA 2024 전시회 현장에 방문하였습니다. KOBA 전시회는 코엑스에서 개최되었으며, 차세대 방송서비스와 미디어, 음향, 조명산업의 미래에 대해 선보였습니다. 촬영에 관련된 소프트웨어, 저장장치, 주변 악세서리등 미디어 산업에 관련된 모든 제품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음향관련 전문 기술 세미나를 통해 방송, 음향관련 전문정보를 습득할 수 있으며 다양한 트랜드를 접할 수 있습니다. 혹시 전시회를 놓치신 분이나 미디어 산업 관련하여 관심있으신 분은 '나우가 간다'를 통해 생생한 현장을 만나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나우가 간다'의 흥미진진한 영상콘텐츠는 네이버TV, 유튜브, 인스타그램, 네이버블로그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고, 앞으로 업로드될 '나우가 간다' 시리즈에 많은 시청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비즈니스 산업 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담아내는 '나우가 간다'는 한경웨비나우가 운영하는 영상 콘텐츠입니다.